회원검색
모바일모드
TOP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비 서울 26 °C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0
홈으로 두바이 365 통합검색 결과
서로의 생각을 말하다! 열린 커뮤니티 세상!
통합검색 게시판별검색 네이버검색 쇼핑몰검색
지역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1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87-1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84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 101호
진주회관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동 120-35
스시조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87-1
 
뉴스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결국 강화된 방역조치…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 2020-08-15 16:10:00
<고위험시설 12종> ▲학원 ▲오락실 ▲일정 규모 이상 일반음식점(예: 150㎡ 이상) ▲워터파크 ▲종교시설 ▲공연장 ▲실내 결혼식장 ▲영화관 ▲목욕탕·사우나 ▲실내체육시설 ▲멀티방·DVD방 ▲장례식장 한편 수도권...
경기도, "신규 확진 108명…양평서 마을주민 무더기 집단감염" | 2020-08-15 16:08:00
이어 방역당국은 "서울 광진구 29번 환자인 80대 남성은 평일에는 서울에 머물다가 주말에 서종면 집에서 지내는데 지난 8∼10일 사이 서종면의 사슴농장, 음식점, 마트 등을 방문했고, 마을잔치에도 참석한 것으로...
정 총리 ˝서울·경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 2020-08-15 16:08:00
고위험시설 외 일정 규모 이상의 음식점과 워터파크, 공연장 등 위험도가 높은 다중이용시설도 마스크 착용 등 핵심 방역수칙 준수가 의무화된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0시 기준으로 국내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블로그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당뇨에 좋은 음식 원인부터 해결방향까지!
좋은 음식을 챙겨 먹는 거예요.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발견한 글에서 도움을 얻었어요. bit.ly/dgefdzcx 여러분께 알려드릴 테니까 한 번씩 읽어 보세요. 이롭다고 말하는 여러 음식들 중에서도 저는 특히 홍삼으로...
'나'님의블로그 | (https://blog.naver.com/jenylife)
변비에 좋은 음식 오늘부턴 시원하게
ㅎㅎ 주변에서 변비에 좋은 음식 타령을 할 때도 전 먼 산 불 구경 하듯 전혀 나와는 상관없는 일인 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였던거죠. 그래서 저도 변비에 좋은 음식을 찾고 있는 상황에 이르렀는데요. 의외로...
꿀토아틀리에 | (https://blog.naver.com/hanri123)
괴산 맛집 이색 음식 가득!
푸짐하며 정갈한 밥상, 맛깔진 음식들에 저희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친척분 집이... 착한가격으로 음식을 판매하는 모범업소 인증서가 붙어져 있었어요. 덕분에 이곳에 대한 신뢰감이 한층 더...
내가 살아가는 세상 | (https://blog.naver.com/jjang2404)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해장 음식: 나라 잃은 백성처럼 마신 다음 날에는(띵 시리즈 2)(반양장)
미깡 | 세미콜론 | 20200323
11,200원 10,080원
소개 인생의 모든 ‘띵’ 하는 순간, 식탁 위에서 만나는 나만의 작은 세상 민음사 출판그룹의 만화ㆍ예술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미콜론’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띵’ 시리즈는 한마디로 ‘음식 에세이’이다. 앞으로 각 권마다 하나의 음식이나 식재료, 혹은 여러 음식을 하나로 아우르는 데 모두가 납득할...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90403544 9791190403542
히틀러의 음식을 먹는 여자들
로셀라 포스토리노 | 문예출판사 | 20191220
14,800원 13,320원
소개 《히틀러의 음식을 먹은 여자들》은 이 세 가지 요소가 잘 묘사된 역사소설이자, 평범한 인간인... 실제로 이 소설은 히틀러의 음식을 시식했던 실존 인물이자 유일한 생존자 마고 뵐크(Margot Wölk)의... 같이 히틀러의 음식을 감식했던 여자들은 모두 처형당했고, 그녀는 독일 장교의 도움으로 유일한...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8931021054 9788931021059
음식, 죽은 음식 (호모 사피엔스는 무엇을 먹도록 설계된 동물인가)
더글라스 그라함 지음|김진영 외 | 사이몬북스 | 20200315
16,000원 14,400원
소개 야생의 모든 동물은 살아 있는 음식을 먹는다. 야생동물에게 질병과 비만은 없다. 인간이 질병과 비만으로 고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렇다. 살아 있는 음식을 먹지 않고 죽은 음식을 먹기 때문이다. 로푸드(RAW FOOD)의 대가로 칭송받는 그라함 박사의 촌철살인의 논리를 들어보시라. 질병과 비만의 해결책까지...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1187330159 9791187330158
 
영화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오빠는 음식은 가려도 여자는 안가려 ()
-- | 평점 0.00
새미의 파라마리보 여행: 쓰지만 단 음식 (Sammy Paramaribo: Bitter Sweet)
-- | 평점 0.00
음식사진작가 비비 이야기 (Natural Light: Vivi’s Story)
-- | 평점 0.00
하루의 음식 (Day, the Chef)
-- | 평점 0.00
음식탐정 ()
-- | 평점 9.00
 
이미지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한정식음식 중에 마니 죽이는거 아르켜주세요.
신부이바지음식 신랑이바지음식 잘하는곳 가격 종류 신행음식
개화산역 맛집 추천 수제 햄버거 정말 맛있어
잠 좀 푹 자고 싶다... 숙면을 돕는 음식 vs 숙면을 방해하는 음식
추석음식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지식인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임플란트 음식
... 해서 음식물이 닿는데 괜찮은가요? 임플란트후에 먹으면 좋은음식이나 먹기편한음식좀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부드러운 음식만 드시면 임플란트 수술 부위에 음식물이 닿아도 괜찮습니다. 임플란트 후에 드시면 좋은 음식은...
고혈압에 좋은 음식 정말...
... 좋은 음식 먹어보려고 하는데 고혈압에 좋은 음식 추천 좀 해주세요~ 혈압약은 한번 먹으면 앞으로 계속... 좋은 음식 공유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혈압에 좋은 음식 관련 답변 드릴게요. 우선 적절한 식사 칼로리를 유지하셔야...
면역력에 좋은 음식 궁금해요
... 음식 홍삼이 최고인가요? 제가 요새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서 면역력에 좋은 음식 좀 먹으려고 찾고 있는데요 주변 지인이 홍삼이 최고라고 하더라구여 면역력에 좋은 음식... 제가 홍삼은 안 먹어봐서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좋은지는...
 
전문자료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지역특산음식 구매행동 영향요인 분석 : 201
An Analysis on the Factors Affecting a Purchase Behavior of Local Specialty Foods by Adopting the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
약선을 이용한 천안지역 향토음식개발 연구
Development of traditional Local Menus using medicinal cooked Food in Chonan Area Abstract=9,9,1 I. 서론=10,10,2 II. 약선 및 향
한류가 한국 음식에 대한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인 관광
Impact of the 'Korean wave' on the Recognition and Attitudes to Korean Traditional Food - Among Japanese Tourists Visiting Korea - 및
음식관광 태도와 음식관광객 활동이 전체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A Study on the Effect of Food Tourism Attitude and Food Tourist’s Activity on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본 연구의 목
중국 조선족의 트랜스이주와 로컬리티의 변화 연구 : 서울 자양동 중국
지구-지역화가 광범위하게 진행되고 정보와 교통의 혁신이 인간 생활의 변화를 촉발하면서 국경을
 
카페글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한국음식 제주 오설록 맛집
메뉴판을 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 그저 행복했어요. 저희는 통갈치해물조림을 시켰어요. 아침도 거르고 점심이 첫끼라 너무 배고픈 마음에 센불로 끓였어요. 처음에 음식이 나오고 갈치는 눈에 안...
카페명: 미즈넷-임신 육아 임산부 교육 핫딜 아...
배달 음식 빼먹는 '배달 거지' 조심하세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달원들 음식 빼먹기 인증글 '배달원 음식 빼먹기 사고' 방지용 안심 스티커 등장 [아시아경제 유병돈 기자] 일부 배달원들이 배달 음식을 몰래 빼먹는 사고(?)가 잦아지면서 '안심 스티커' 등 이를...
카페명: 아사모 -[아이폰,아이폰 11 / Pro / M...
같이 먹으면 효과 ‘뚝’…궁합 안 맞는 음식조합 6
http://naver.me/5G436hdk [사진=ING alternative/gettyimagesbank]식사를 할 때 으레 함께 먹게 되는 음식들이 있다. 두 식품의 맛이 조화를 이룰 뿐 아니라 두 음식에 들어있는 영양성분이 만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등의 상승효과를...
카페명: 서집달 - 도봉구,노원구,성동구,동대문...
 
백과사전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음식
사람들이 먹고 마시는 모든 것을 지칭하는 말. 먹는 재미가 없다면 무슨 재미로 살까? 음식은 우리가 정상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몸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분을 제공해 주고, 보너스로...
음식
음식] 飮 마실 음, 食 먹을 식 [한자풀이] 마시는(飮) 것과 먹는(食) 것 어른들은 매워 죽겠다면서 왜 매운 음식을 좋아할까요? 매운 음식을 먹으면 입맛이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풀리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너무...
음식
사람이 먹고 마시는 것을 모두 가리키는 식생활용어. [개관] 우리나라는 동아시아 동부에 돌출한 반도로서 뚜렷한 사계절의 구분과 기후의 지역적 차이가 있어 각 지방마다 식품자원이 다양하게 생산된다....
음식
히브리인의 음식을 살펴보면, 유목 생활 때는 주로 빵(떡)과 육류(소, 양, 염소, 메추라기, 비둘기, 새 등, 창 18:7-8; 출 16:13; 레 1:22; 4:23; 신 14:4), 낙농류(우유, 치즈 등, 창 18:7-8; 32:15; 49...
음식
‘마실 음’과 ‘먹을 식’으로 이루어진 ‘음식’은 ‘먹을 것과 마실 것’이라는 뜻입니다. 모든 동물 중에서도 오직 사람만이 요리를 해 ‘음식’을 만들어 먹어서, ‘음식’이라는 단어는 사람이 먹는...
 
웹문서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메뉴판닷컴
대한민국 맛집 검색 정보 no.1 정보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맛집정보, 맛집검색, 맛집추천, 맛집예약, 맛집지도, 맛집탐방, 음식점이벤트, 원조맛집, 세계맛집 검색 및 다양한 맛집 정보를 만나 보세요.
음식 < 음식/숙박 : 남양주시 문화관광
음식 홈 > 음식/숙박 > 음식카카오스토리 공유카카오톡 공유, 클립보드로 주소 복사인쇄하기축소 확대 모범음식점 정보는 행정시스템(새올)과 연계·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모범음식점...
음식점과 리뷰 - 트립어드바이저
최적의 음식점 찾기 최고의 음식점을 찾아보세요 길거리 음식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모든 종류를 아우르는 430만 개의 음식점 최신 리뷰 보기 전 세계 여행 커뮤니티의 수많은 음식점 리뷰와 사진...
음식물쓰레기활용 < 재활용정보 < 생활/안전 < 분야별 정보 : 남양주시 대표 홈페이지
음식물쓰레기활용 홈 > 분야별 정보 > 생활/안전 > 재활용정보 > 음식물쓰레기활용카카오스토리 공유카카오톡 공유, 클립보드로 주소 복사인쇄하기축소 확대 음식물류 폐기물이란? 식품의 판매·유통과정에서...
음식물쓰레기 | 김해분야포털
환경위생 쓰레기처리 쓰레기배출방법 음식물쓰레기 음식재료 또는 음식물의 생산·유통·가공·조리·보관·소비과정 등에서 발생되는 쓰레기와 남겨서 버려지는 음식음식물쓰레기 종량제...
 
아부다비 > 관광지소개 (검색결과 1개)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타지마할 버금가는 명... 2020-06-04 | 차니스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는 아부다비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에서 8번째로 큰 사원입니다. 외관과 내관, 벽, 바닥 모두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82개의 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리석 뿐 아닌...
검색결과더보기
 
구인구직 > 인재정보 (검색결과 8개)
저를 선택하지 않으시면 후회하실 겁니다^^ 2018-11-25 | 홍길종
2004년 03월 ~ 2007년 08월 (주)아시안스타일 T.T.I. Friday"s 정규직 입사 1. 파트 타이머의 서비스업 지식습득 2. 기본적인 음식 렁칭 및 서비스 흐림인지 3. 인사말 및 Upsale 교육 2001년 07월 ~ 2003년 1...
편집디자인의 끝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2018-11-19 | 홍길동
2005년 03월 ~ 2007년 08월 (주)아시안스타일 T.T.I. Friday"s 정규직 입사 1. 파트 타이머의 서비스업 지식습득 2. 기본적인 음식 렁칭 및 서비스 흐림인지 3. 인사말 및 Upsale 교육 2003년 07월 ~ 2004년 1...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여성입니다. 2018-11-19 | 김준홍
2004년 03월 ~ 2007년 08월 (주)아시안스타일 T.T.I. Friday"s 정규직 입사 1. 파트 타이머의 서비스업 지식습득 2. 기본적인 음식 렁칭 및 서비스 흐림인지 3. 인사말 및 Upsale 교육 2001년 07월 ~ 2003년 1...
최고의 선택! 탁월한 선택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018-11-19 | 홍길종
2004년 03월 ~ 2007년 08월 (주)아시안스타일 T.T.I. Friday"s 정규직 입사 1. 파트 타이머의 서비스업 지식습득 2. 기본적인 음식 렁칭 및 서비스 흐림인지 3. 인사말 및 Upsale 교육 2001년 07월 ~ 2003년 12...
저를 선택해주세요. 2018-11-18 | 김준홍
2004년 03월 ~ 2007년 08월 (주)아시안스타일 T.T.I. Friday"s 정규직 입사 1. 파트 타이머의 서비스업 지식습득 2. 기본적인 음식 렁칭 및 서비스 흐림인지 3. 인사말 및 Upsale 교육 2001년 07월 ~ 2003년 12...
검색결과더보기
 
생활정보 > 학교 정보 (검색결과 3개)
손놀림 예술이네요.. 어쩜 저렇게 현란할까요?? 2018-11-26 | 홍등록
직접 만드시는 걸 보면서 음식을 먹었어요 ㅎㅎ 어찌나 빨리빨리 잘 하시든지 ㅎㅎ 아~ 나도 요리사가 꿈이였는데 ㅎㅎ 지금은 그냥 음식 잘 먹는 사람이 되어 버렸네요 ㅠ,.ㅠ 배고파요 지금 점심시간인데 미치겠...
이런 음식 드셔보셨어요?ㅋㅋ 2018-11-24 | 홍등록
전 먹어봤네요~~ 딱 보면 너무 맛없게 생기고 비리게 생겨서 못먹겠다고 했는데요 ㅎㅎ 먹어보니까 다르네요 보는거랑 ㅎㅎ 어찌나 담백하던지 ㅎㅎ 제친구가 옆에서 웃었어요 ㅎㅎ 너무 잘 먹는다고요 .............
약간 느끼하지만 찾고 또 찾게 되는 중국식 퓨전 요리... 2018-11-18 | 홍길종
는 이 느끼한 맛 때문에 이 가게 들려요 ㅎㅎ 중국 퓨전가게인데요 ㅎㅎ 술집이에요 ㅎㅎ 술은 안시키고 음식만 주문해서 먹고와요 사장님이 저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듯...
검색결과더보기
 
아부다비 > 숙박 (검색결과 1개)
[밥 알 카사르 레지던스] 아라비아 5성급 호텔의 정수 2020-06-19 | 차니스
아라비아 5성급 호텔의 정수로 불리우는 아부다비의 고급 호텔 "밥 알 카사르 레지던스" 를 소개해 드릴게요. 밥 알 카사르 레지던스는 세련되고 우아한 심플함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검색결과더보기
 
커뮤니티 > im here (검색결과 3개)
두바이 현지 음식^^ 2020-07-30 | 지호아빠
두바이 현지 에서 즐겨먹던 음식입니다 가격도 저렴 하고 카레가 있어 한국인 입맛에도 거부감 없이 즐길수 있는 현지식 볶음밥 ^^ 저는 치킨 비리아니랑 버터 치킨 을 좋아한답니다 먹고싶다ㅎㅎ...
대구 화원 자연휴양림 2020-07-30 | 지호아빠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도 하고 시원한 나무 그늘에서 힐링하기 좋은 곳 화장실과 음수대 가 있는 화원 자연휴양림 으로 놀러 오새요 입장료 무료 주차도 무료 외부음식 (도시락 )준비해서 오시면 모든게 공짜랍...
두바이 몰 에서 2020-07-30 | 지호아빠
둡두바이 두바이 몰 분수쇼 관람전에 커피 한잔^^ 분위기도 좋고 음식점 밖에 테이블을 이용 하시면 눈 앞에서 분수쇼가 펼쳐집니다
검색결과더보기
 
실시간인기검색어
최신 댓글리스트 더보기
[컴퓨.] 가지고 싶네요,,,^^
by. test2 |
2438일 7시간 7분 40초전
[컴퓨.] 검은콩 검은깨.. 블랙베리.....
by. hong111.. |
2542일 23시간 40분 43초전
[컴퓨.] 도서관에서의 쑥스러운.. 사...
by. faceboo.. |
2542일 23시간 40분 43초전
2d클라우드
금시장
음식
쇼핑
치마
피규어
음악
대구
메모지
커뮤니티
셋트
영화
Ŀ
공지사항 더보기
존재하지 않는 게시판입니다

현재접속자